본문 바로가기
일상정보/영화, 음악

<복면가왕> 호빵왕자 환희, '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' 듣기&가사

by 한데렐라 2022. 6. 25.

※ 모바일에서는 재생 불가

환희가 부르는 '박미경'의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♪ 가사 & 노래 듣기! 

2017년 4월 15일 방송 

 

  노래 듣기 

https://tv.naver.com/v/1601785

 

[풀영상] 복면가왕 환희 -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

복면가왕 스페셜 | [풀영상] 복면가왕 환희 - 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 [복면가왕 스페셜]

tv.naver.com

 

   '기억 속의 먼 그대에게' 가사 

하지만 오랜 뒤에 

난 혼자 울고 있었어 

네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 

용서해줘 

너의 사랑을 몰랐었던 나의 자만이 

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

 

그땐 정말 나는 몰랐었어 

너의 사랑이 나에게는 

얼마나 소중했었는지 

내 멋대로 

너를 보냈었는지 

눈물 흘리며 애원하던 너를 

냉정하게 뒤돌아서며 

미련조차 난 없었어 

그게 멋있는 이별이라 믿고 

널 보내며 

하지만 오랜 뒤에 

난 혼자 울고 있었어 

네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 

용서해줘 

너의 사랑을 몰랐었던 나의 자만이 

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 

 

돌아보면 나의 기억 속엔 

너는 언제나 웃고 있어 

상처받은 가슴을 안고 

내가 원한 이별이었기에 

너는 말없이 날 보내줬었지 

눈물 섞인 너의 목소리 

등 뒤로 남겨둔 채로 

그렇게 난 쉽게 널 떠났는데 

하지만 오랜 뒤에 

난 혼자 울고 있었어 

네게 주었던 아픔을 되돌려 받으며 

용서해줘 

너의 사랑을 몰랐었던 나의 자만이 

이제와 후회하고 있는 걸 

 

출처 MBC 복면가왕
출처 MBC 복면가왕

서초, 한길부동산 

 

사업자 정보 표시
한길공인중개사사무소 | 김한수 | 서울시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B102-104호 (서초동, 롯데캐슬메디치) | 사업자 등록번호 : 201-22-68866 | TEL : 010-4052-7378 | 통신판매신고번호 : 호 |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

댓글